서산축협 비전선포식

서산축협(조합장 최기중)은 최근 ‘We Go Together! 2020 서산축협’구호 아래 비전선포식을 갖고 서산축협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염원하는 의지를 다졌다.
서산축협은 지난달 29일 서산축산종합센터 대회의실에서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We Go Together! 2020 서산축협’이라는 비전 선포는 단합하고 화합하는 조직 분위기 쇄신을 통해 △예수금 2000억원 조기돌파 △연체비율 0% 도전 △경제사업 성장률 20% 달성 △고객과 조합원 민원발생 일소 등을 시현, 발전하는 서산축협을 이뤄나가겠다는 임직원의 의지의 표현이다.
이번 조합의 비전선포는 농협중앙회가 최근 실시한 경영종합컨설팅이 토대가 됐다.
서산축협은 농협중앙회 회원경영컨설팅부 지원으로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문컨설턴트, 공인회계사 등 5명이 참여하는 종합컨설팅을 진행, △브레인라이팅 △경영현황 교육 △직원면담 △책임자간담회 △경영분석 및 현지확인 △경영진 의견수렴 등을 통해 조직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추진 방향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면서 조합발전을 위한 비전선포로 이어졌다.
최기중 조합장은 “이번 종합컨설팅을 통해 우리 서산축협에 부족한 부분, 개선할 점들이 무엇인지 재확인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종합컨설팅과 서산축협 비전선포를 통해 서산축협이 다시 심기일전해 조합원과 고객을 위한 축협으로 거듭나고, 계획하고 목표하는 사업들이 성공을 거둬 갈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