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마니커가 닭가슴살 전문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을 오픈했다.
‘진심닭컴(www.jinsimdak.com)’은 마니커가 직영으로 운영하며, 자체 생산한 닭고기만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그간 마니커는 신선육 중심의 원료육 공급업체란 이미지가 강했다는 것. 때문에 ‘진심닭컴’을 통해 가공제품도 얼마든지 잘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겠다는게 마니커의 포부다.
‘진심닭컴’의 가장 큰 특징은 재미와 편의를 고려한 제품 구성이다.
각각의 메뉴 명칭에 ‘간편하닭’‘부드럽닭’ 등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적용해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요리닭’‘순수닭’‘씬난닭’ ‘알차닭’ 등 총 6개의 메뉴에 데리야끼와 양념치킨, 허브, 깻잎, 청양고추 등 독특한 맛을 더하는 한편, 스테이크와 소시지 등 다양한 구색을 갖춰 고르는 재미와 먹는 기쁨을 동시에 누리도록 했다.
또한 타 쇼핑몰보다 평균 10~15% 정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고, 10~14%의 구매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진심닭컴’을 가성비 최고의 닭가슴살 쇼핑몰로 만들겠다는 의지다.
마니커 관계자는 “‘진심닭컴’이라는 이름처럼 진심을 담아 만들고 진심과 함께 판매하겠다”며 “품질과 맛, 가격 등 모든 면에서 닭가슴살 대표 쇼핑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심닭컴’은 쇼핑몰 오픈기념으로 출석체크 및 룰렛, 100원 특가 등 대대적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