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 한우유통판매 부문 5년 연속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달 21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19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 관리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2019년에도 소비자 중심,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횡성축협한우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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