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팜스코(총괄사장 정학상)는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가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중앙일보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지난달 29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진행됐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과 브랜드를 평가해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하이포크는 이번 연속 시상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임을 인증 받았다.
팜스코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목표아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하이포크는 사료·육종·가공·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팜스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건강한 식문화 창조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축산업계에 기여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