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횡성축협한우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 이동채 기자
  • 승인 2019.02.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유통판매 3년 연속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달 29일 플라자 호텔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열린 ‘2019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횡성축협한우가 한우유통판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대표업종의 브랜드를 한국소비자가 직접평가하고 전문가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횡성축협한우의 이미지에 걸맞게 대상을 수상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소비자 중심,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횡성축협한우를 만들고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