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신입사원 나눔봉사 활동
카길 신입사원 나눔봉사 활동
  • 한정희 기자
  • 승인 2019.02.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상자’ 100키트 직접 제작해 저소득 가정에 전달
카길애그리퓨리나 2019년 신입사원 나눔활동 ‘사랑나눔 행복상자’ 100키트를 제작해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2019년 신입사원 나눔활동 ‘사랑나눔 행복상자’ 100키트를 제작해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2019년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사회생활의 첫 발걸음을 뗐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이념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지난달 11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신입사원 11명과 함께 어르신 중식 지원 및 사랑나눔 행복상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단지 내 무료경로식당인 도담채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저소득 노인들을 위해 배식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85세대에 도시락을 포장 및 직접 배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방한용품, 생필품, 간식 등 15가지로 구성된 사랑나눔 행복상자는 약 100세대 지원 분량으로 제작하였으며, 이 중 일부 가정에는 직접 21조로 방문해 온정을 나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유미 사회공헌담당 부장은 공채 신입사원 대상 입문 교육 프로그램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한국 축산업을 이끌어갈 리더로 회사 주요 과제 중 하나인 지역사회공헌을 실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인류를 풍요롭게, 지역사회를 풍성하게라는 사회공헌 비전아래, 균형 있는 성장산업으로 한국 축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지난 1997카길애그리퓨리나 문화재단을 설립했으며, 다양한 영역으로 풍요로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며 지속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