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북부축우 최성용 사장

천하제일사료 윤하운 총괄사장(사진 왼쪽부터)과 전국 최고 판매상을 수상한 전북북부축우 대리점 최성용 사장, 윤자희 지역부장, 정권성 이사, 정종열 이사가 천하제일을 상징하는 엄지를 들어 보이며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대리점사업전진대회를 통해 천하제일만의 강력하고 끈끈한 파트너십을 확인하고 2019 목표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참석한 200여명의 대리점 사장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8일·19일까지 1박 2일간 대전 유성호텔에서 개최했다.
황광식 영업지원팀장은 “대리점 사장님들께서 보여주신 고객성공과 가치실현을 위한 열정적인 노력에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 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남다른 판매성적을 기록한 13개 대리점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그 결과 최고 판매상의 주인공은 전북북부축우 대리점 최성용 사장에게 돌아갔다.
최 사장은 정읍 단풍미인 한우영농조합법인 회원으로 한우 200두 규모의 농장과 대리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11년 제 14회 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종합우승으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당시 수상축의 kg당 단가는 4만 9000원(2322만 6000만원)을 기록해 관심을 모았었다.
최 사장은 “2013년 처음 8톤으로 대리점 사업을 시작했다”며 “천하제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활동과 함께 ‘대통령상 챌린지 한우 연구모임’을 비롯한 대리점 회의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천하제일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현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지역부장을 포함한 천하제일 임직원들과 함께할 수 있었기에 이 상을 받게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천하제일과 함께 최선을 다해 고객성공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덕영 부사장은 “2018년에 축종별로 우수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과 성공을 함께 했듯 올 한 해도 천하제일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서비스, 지속적인 축종별 전문화 교육을 통해 고객가치 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선양선 수석 부사장은 “2019년은 천하제일이 앞으로 10년 간 그려갈 도약의 원년”이라며 “천하제일의 무기인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투자를 통한 기술 우위의 경영과 함께 고객 성공을 최우선으로 삼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앞으로도 천하제일의 영원한 동반자인 대리점 사장님과 끈끈한 파트너십으로 축산업계를 함께 힘차게 이끌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