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연속 한우전문판매 서비스 부문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9일 롯데호텔에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전문판매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 평가모델(KSME-CS+) 및 지표를 통해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고객관리체계 등 객관적 조사를 통해 5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받게 된 것.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통일된 시스템 구축과 소비자의 신뢰로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국가명품인증’을 인정받았으며, 소시모의 우수축산물브랜드인증을 15년 연속 획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지금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아울러 다양해지는 소비 변화에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육가공품들을 개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홍콩 수출 성공 및 대한민국 최초 캄보디아 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횡성축협한우가 되기 위해 2019년에도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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