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중 남녀 MVP와 우수상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중 남녀 MVP와 우수상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과 함께 한 다이어트 체험단 14기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마치고 최근 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해단식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들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체험단 40명은 지난달 10일 시작해 4주간 한돈 다이어트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다이어트 성과에 따라 우수팀 1팀을 비롯해 남녀 MVP, 남녀 우수상 각각 1명을 선정했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 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 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 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 씨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기메이커 등 다양한 상이 수여됐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프로그램은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 세계 1위 글로벌 체성분 분석기 브랜드 ‘인바디’와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체성분 데이터를 제공하고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으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줬다.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한돈 다이어트 체험에 참여해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릿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