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M&B, 오는 7일 롯데홈쇼핑서

다향M&B1차 방송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7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세트2차 방송을 진행한다.

다향M&B는 지난 10월 선보인 신제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세트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키 위해 2차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20팩 구성에 한 팩 더 추가된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오후 15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미트&밸런스 로스트덕(150g)’ 21, ‘다향 바베큐 소스(12g)’ 21개로 구성된 세트를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트&밸런스 로스트덕은 엄선된 국내산 100% 오리를 고온의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품이다.

특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의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겉은 타지 않고 속까지 완벽하게 익는 온도와 시간을 찾아냈다.

170도 회전식 오븐에서 30분간 로스팅해 제품에 고르게 열을 전달하는 한편, 이 과정에서 기름기가 빠르게 제거돼 담백함과 고소함,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양조간장의 짭짤한 맛과 양파의 달콤함을 살린 특제 소스인 다향 바베큐 소스도 함께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향M&B 관계자는 지난 롯데홈쇼핑 1차 방송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연말을 맞아 지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2차 방송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