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이 농기계 자가정비 교육영상을 제작·배포한다.

대동공업은 최근 농업 유튜버 농사직방과 함께 농기계 자가정비 교육영상인 농기계 오래 타는 꿀팁 시리즈를 제작·배포한다고 밝혔다.

농사직방은 예능 컨셉의 농업 버라이어티 채널이다. 농작물 재배법부터 요리법까지 농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정보성과 오락성있는 영상을 매주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대동공업은 농기계 고장 및 성능저하를 방지하고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 농기계 사용 전·후의 자가정비 및 점검방법에 대해 농민들이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첫 번째 제품으로 트랙터를 선정해 트랙터 세척 엔진오일 교환 연료필터 정비 엔진 점검 미션오일 교환 등 5편으로 나눠 트랙터 오래 타는 꿀팁 시리즈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대동공업의 기업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와 공식 유튜브 채널, 농사직방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동공업 김창우 마케팅팀장은 대동공업은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하나로 이번 자가정비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이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잔고장 등의 어려움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공업과 농사직방은 내년 초까지 콤바인 꿀팁 시리즈이앙기 꿀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제작해 배포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