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특판사은행사

 

서울우유가 자사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이달 말일까지 다양한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동준비 끝!’ 이벤트에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가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 앙팡 베이비 멸균우유, 리이브 주스, 비요뜨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군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요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구매금액 상위 133명에게는 ‘나100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서울우유상’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서울우유의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 분들께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