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계 신제품 캠페인 개최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가 지난 10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FY2019 카길애그리퓨리나 양계 캠페인’을 개최하고 양계 신제품 출시 및 캠페인 실시를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선택은 심플해지고, 결과는 명확해질 것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 출시와 전문성을 발휘한 고객 농장별 생산성 향상 방안 마련에 초점을 뒀다.
양계 마케팅/기술연구 담당 서상훈 박사는 “최근 계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산란계농장이 원하는 사업 방향도 세분화되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선택을 현명하고 심플하게 하도록 이번에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산란 기간에 맞게 아미노산과 에너지를 최적화하면서 산란율과 난중 결과에 따라 다양성을 뒀다.
왕/특란 비율을 증가시키며 프리미어 계란을 원하는 고객은 ‘퓨리나 슈퍼 500 헤비에그’, 산란지속성을 최적으로 유지하며 계군당 더 많은 계란을 생산하고자 하는 농장은 ‘퓨리나 슈퍼 500 퍼포먼스’를 통해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함께 고객 농장별로 적극적인 현장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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