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리더십 함양 무료 교육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최근 취업난에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2018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은 선진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대상 리더십 함양 교육 과정이다. 매년 2회씩 개최하고 있다. 전 교육과정의 무상 운영, 선진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 교육 과정에는 국내 대학생 및 졸업생 등 30여 명이 참가했다. 진로와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의 기회가 되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이번 캠프까지 총 12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들의 비전과 목표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지며 시작했다. 효율적인 시간 관리 전략, 적성과 강점 탐색 등 취업 준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성공하는 학업 로드맵, 자아 발견 등 일상의 자신감을 불어넣는 프로그램도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한 실제 팁을 제공했다.
선진은 향후 참가 규모 지속 증대, 신규 프로그램, 각 대학 우수학생 추천 확대 등을 통해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선진은 축산업계의 대표 기업으로서, 이번 캠프를 비롯해 청년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힘을 주기 위한 실전적인 방안 마련에 앞으로도 솔선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