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데이 기념…21일까지

 

2018년 한돈데이를 기념해 한돈인증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0원에 판매한다. 또 한돈인증 식육점에서는 한돈 삼겹살 1kg 구입시 저지방 부위 300g을 증정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국민데이 한돈데이, 우리돼지 나눔되지!’라는 슬로건 아래 한돈인증점 음식점과 식육점에서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에서 0원에 구입한 한돈인증점 음식점 0원 할인쿠폰은 10월 2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테이블 당 최대 2매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은 제외한다.
한돈인증점 식육점에서는 10월 21일까지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저지방 부위(앞다리, 뒷다리) 300g을 추가 제공한다. 2kg 이상 구매 시 600g 추가 증정, 3kg 이상 구매 시 900g을 추가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0원 쿠폰 프로모션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쿠폰 이벤트 내용을 공유 후 소셜커머스 티몬 내 이용 후기 또는 문의 게시판에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은 삼겹살 통돌이 오븐(2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100명)으로 총 102명을 선정해 증정된다.
또 공식 한돈 마이크로사이트 내 ‘한돈 마이크로사이트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돈인증점에서 할인쿠폰 사용 내역이 담긴 영수증을 촬영한 사진을 개인정보와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터(1명),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10명)를 증정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제5회 한돈데이(1001)를 기념해 더 많은 국민과 함께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나누고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을 함께하기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 취급하는 한돈인증점을 즐겨 찾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