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과 인형 이벤트 등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10월 1일 한돈데이(1001)를 이틀 앞둔 9월 2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제 5회 한돈데이’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한돈자조금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 대한한돈협회가 후원하는 한돈데이는 ‘국민데이 한돈데이, 우리돼지 나눔되지’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지구별 무대에서는 한돈 나눔 퍼포먼스, 홍보대사 장동건과 함께하는 한도니 인형 이벤트, 걸그룹 ‘립버블’ 축하공연, 한돈 무료 시식행사, 대형버블쇼 등을 실시. 한돈자조금 홍보대사 장동건이 직접 선착순 50명에게 한도니 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한돈데이 체험 프로그램 △스탬프 랠리 △한돈 요리 무료시식 △한도니와 함께하는 서울랜드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데이(1001)에 개최 의미를 담아, 참가자 중 ‘한돈데이 서울랜드 BIG5권 티켓’을 소지한 이용객에 한해서만 선착순 1001명에게 한돈 1001g의 돼지고기를 제공한다. 또 질 좋은 한돈 기획상품을 최대 50% 특가로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데이 행사를 찾은 국민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과 체험거리를 제공하는 한돈축제를 기획했다”며 “한돈데이를 맞이해 전국 8도에서 나눔행사를 진행, 소외된 이웃과 소비자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