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몰’서 12종…다양한 혜택까지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추석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https://www.dodrammall.com)을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및 육가공품 선물세트 12종을 판매한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삼겹살 500g, 목심500g, 항정살300g, 등심덧살300g으로 구성된 ‘으뜸구이세트(5만5000원)’를 비롯해 냉동갈비찜용 600g 4팩이 담긴 ‘냉동갈비세트(4만2000원)’, 앞다리살 500g과 사태 500g이 각각 2팩 제공되는 ‘보쌈 7호’ 등 총 12종이다.
또한 도드람은 추석선물세트 10세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으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드람몰 적립금을 10% 추가 적립해 준다. 적립금은 27일 일괄 지급된다.
배송은 19일 오전 11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까지 출고되고, 이후 주문 건은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도드람 관계자는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한 번에 다양한 한돈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부위로 구성했으며, 정성을 담아 우수한 품질의 1등급 돼지고기만을 사용했다”며 “올 추석, 도드람 추석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은 사료부터 육가공, 유통까지 이르는 협동조합형 패커로, 최근 전북 김제시 지평선산업단지에 국내 단일시설 최대규모의 종합식육가공센터 도드람김제FMC를 준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도드람한돈을 공급하고 있다.

 


선진, 돈육세트 26종…선택 폭 넓혀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추석 명절 준비에 한창인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선진포크’와 ‘육가공’ 선물세트 26종을 출시했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선진 정성혼합세트’는 간편식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추장고기볶음, 장조림 등 간편하게 한 끼 식사가 되는 ‘완제품 집 반찬’으로 구성했다. 1인 가구와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세계 최고 권위의 햄·소시지 경연대회인 ‘독일 DLG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제품들로 구성한 ‘선진 육가공세트’ 9종도 선보였다. 세계 각국의 별미 육가공품인 비어슁켄, 미트로프 등을 한돈으로 만들었다.
품격 있는 수제햄 선물세트는 아이들 간편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김구라 핫도그, 핫도구라 선물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 제품군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차례, 가족 만찬에 꼭 필요한 요리 부위를 모은 ‘선진포크 명품세트’와 한우와 선진포크를 함께 구성한 ‘한우 돈육 명품세트’ 등 신선육류세트 13종도 출시했다.
선진 관계자는 “선진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준비, 1인 가구, 대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한가위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신개념 프리미엄 정육점 선진팜 방이점(02-416-8288), 쌍문점(02-904-8892)에서 주문 가능하며, 육가공 선물세트는 전화 주문(02-2225-8685)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하림, 5만원 미만…합리적 접근

 

하림이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5만원 미만의 합리적 가격으로 마련됐으며,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닭고기를 부위별로 개별 냉동한 ‘친환경 닭고기 세트’와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육 세트’와 ‘홈메이드 세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삼계탕 세트’와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활용도 높은 닭고기 선물세트를 5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실속있고 활용도 높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하림 선물세트로 풍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추석 선물세트는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