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실하고, 치열하고, 독하게 해내자”
고객 수익향상 최선 결의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양돈·축우부문 ‘절·치·독·해 프로모션’ 회의를 갖고 2018년 하반기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절치독해’는 “절실하고, 치열하고, 독하게 해내자”라는 CJ제일제당의 슬로건 아래 생물자원사업본부에서 새롭게 시작한 프로모션이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은 지난달 30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절치독해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는 회의를 실시, 하반기 목표달성과 고객의 수익향상을 결의했다. 이날 회의는 생물자원 박만규 영업총괄을 비롯한 이재호 마케팅담당, 전국의 영업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절기 활동에 대해 리뷰 시간을 갖고, 마케팅에서 제안하는 축종별 하반기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돈 부문은 9월 환절기 체력보강용 사우믹스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하절기 폭염스트레스에 따른 체내 대사가 불안정한 요즘, 체내대사 활성화 및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생리활성화 믹스제품인 ‘사우믹스’를 통해 모돈 수태율 개선과 양돈 출하 성적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했다.
축우 부문은 사업부별 주요 거래처를 대상으로 폭염 스트레스에 대한 체력회복 및 번식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헬씨팩을 지원한다. 영업사원들에게 성장성과 안정성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프리미엄 밀크젠 대용유’를 활용해 고객농장 수익향상에 더욱 주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만규 영업총괄은 “최근 내·외부적인 이슈들로 축산·사료업이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CJ만의 다양한 제품과 전략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재호 마케팅담당은 “국내 사료시장이 녹녹하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더 고객과 자주 접하며 영업현장에서 더욱 애써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