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돈 이유 후 성장 극대화
체내 변화 차별화로 대응

 

대한제당 무지개사료(BU장 윤영상)가 ‘이유 후 성장극대화 및 다산 자돈을 위한 발걸음’으로 양돈 갓돈 신제품 ‘TOT’와 ‘New 골든피그’ 시리즈를 출시했다. 또 양돈시장 내 고객과 지속적으로 함께할 수 있는 획기적인 양돈 제품 개선을 위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TOT(Time On Target)’란 군사용어로 적의 요새나 중요목표를 완전 무력화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각기 다른 시간 다른 장소에서 발사해 목적지에 동시 투하, 적을 제압하는 전술을 말한다.
무지개 갓돈 TOT시리즈는 ‘자돈을 위한 7 TOT 전략’을 중심으로 갓난 돼지들의 체조성의 변화, 이유 시 체내 변화, 이유 후 성장에 대해 분석하고 차별화 전략으로 대응하는 컨셉을 갖고 있다.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 △최적화된 조단백질 수준 및 필수아미노산의 강화로 이유 후 성장 극대화 △사료의 기호성과 일당 증체량 개선을 위한 특수건조 유장 사용 △원료의 신선도를 유지해 섭취량 증가 및 영양소의 이용성 개선 등이다.
또 △국내 독점 천연산화 아연 대체재 사용을 통해 연변의 제어와 환경오염 방지 △체내 세포 산화로 인한 과산화물 생성을 억제해 건강한 장의 유지, 증체량 향상을 위한 천연 항산화제 사용 △항균펩타이드 및 천연 중쇄지방산 사용으로 항생제 대체 효과 △생균제 Cocktail & Enzyme Complex 첨가로 유해균 생육억제 및 소화이용능력 개선, 면역능력 개선 등이 있다.
또한 New 골든피그 시리즈는 아미노산 조성 변경 및 최적 영양성분 재조정을 통한 생산비 구성에 경쟁력 있는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한제당 관계자는 “무지개사료는 이번 신제품 TOT시리즈와 New 골든피그 시리즈를 통해 갓난 돼지들이 성공적으로 이유하고 출하단계까지 정체 없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고객 성공을 위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축산업계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는 9월 10일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