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 후 최종 8인 선정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네이쳐휘트니스클럽(서울 서초구 소재)과 함께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옷맵시와 건강을 위해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우유를 활용한 다이어트’라는 뜻을 가진 밀크어트(Milk-et)를 알리고,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밀크어트 챌린지’를 위해 우유자조금은 지난달 8일부터 13일 간 온‧오프라인 상 사전 홍보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이 가운데 최종 8인을 선발했다.
이들은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10주 간, 체지방과 근육량 변화 기록 및 우유 식단 인증샷 등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기간 동안 식이조절에 도움을 주는 흰 우유(200ml)를 매일 2개씩 제공하며, 전문 헬스트레이너 지도하에 내 몸에 맞는 운동법을 배운다.
10주 간의 미션 종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의 체지방 감량 변화, 근육량 증가, 우유 식단 인증샷 미션 수행 결과, 출석률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1등 100만원(1명), 2등 80만원(1명), 3등 50만원(1명) 등 총 230만원의 우승 상금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