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축협전문점

 

김해축협(조합장 김종석)은 지난달 25일 김해축협의 우리고기 전문점 ‘산들에’ 본점을 개점했다.
박광호 김해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을 비롯해 김득용 전임 조합장, 임원, 김해축협 천하일품·산들에?브랜드 농가 및 관련 단체 관계자, 축산계장, 조합원,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문을 연 산들에 본점은 조합 본소 안 766㎡(232평)의 건축면적에 연건평 806㎡(244평, 2층) 규모로 신축됐다.
지난 2016년 사업시행이 결정된 후 이날 준공된 김해축협의 우리고기 전문점 산들에는 이날 개점된 본점을 비롯해 지난 2005년에 개점한 1호점(서부), 2006년 개점한 2호점(가야), 2015년에 개점한 3호점(장유)과 함께 김해축협 브랜드 천하일품 한우와 참포크 돼지고기를 비롯한 안전한 고품질 우리고기를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다졌다.
김종석 조합장은 산들에 본점 개점을 계기로 양축농가의 소득증대에 이바지 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우수하고 안전한 우리고기를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써 조합원과 시민에게 실익을 주는 조합경영에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특히 이를 계기로 조합의 홍보 효과도 극대화 돼 사업발전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해 시민과 동반성장 하는 기틀을 만들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이날 개점식은 건축사 승원종합건설 대표에 대한 감사패 수여에 이어 김득용 전임조합장이 축사하고 축하 떡 절단식을 가진 후 테이프 절단식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