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고객농장 생산성에 승부 건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는 올 여름 더위를 대비해 5월 중순부터 주요 제품에 대한 특수 배합비 강화 조치와 함께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돈사료는 주요 제품에 대한 영양소 수준과 기호성을 높여 성장 정체와 밀사 문제를 최소화하고 특히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를 완화함으로써 모돈 번식성적 저하를 예방하고 전해질 균형을 통해 세포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술을 탑재했다.

양돈마케팅 담당 이일석 이사는 “농가들의 지속적인 산자수 증가가 이루어진 반면 초기 성장과 비육 구간 성적은 오히려 불량해지고 더구나 지난 겨울철 PED의 후유증으로 인해 출하일령 지연이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올 여름철 관리에 농장 경영의 성패가 달려있고 특히 하반기 저돈가 시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생산성 향상을 통한 원가 경쟁력과 안정적인 출하로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는 것은 위기관리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축우사료는 고온상태에서 대사기능을 개선해 영양의 이용 효율을 높여줄 수 있도록 했다. 고온에서 이상 발효가 될 수 있는 반추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적용했다. 고능력우가 많은 낙농에서는 모기업 카길의 기술인 체온조절 기능을 탑재해 사료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투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사료 배합비 강화 조치뿐만 아니라 현장 영업팀과 각 특약점 및 사업소를 통해 현장 농장 서비스를 집중 진행한다. 이와 함께 품질과 고객 서비스도 집중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