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선정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10일 63컨벤션센터(여의도동소재)에서 (사)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중국 북경청년보그룹 한상에서 후원하는 ‘2018 글로벌 브랜드 역량조사(GBCI)에서 9년 연속 한우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 1위 인증제도는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분석을 통해 선정하는 제도로 브랜드 경영의 소비자 관점 핵심 요소인 인지, 연상, 지각품질, 시장FACT, 명품역량 등 총 5가지 측면에서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선정된다.

엄경익 조합장은 “앞으로도 횡성축협한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횡성축협한우가 되기 위해 2018년에 대한민국의 자랑, 세계인들에게 인정받는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하고 횡성축협 모든 임직원이 하나가 돼 정상의 자리를 지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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