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소 이용효율 획기적 개선
양돈사료의 새로운 기준 제시
분뇨배출 최소화 친환경 지향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신개념 육성-비육돈 프로그램인 ‘키네틱 G’ 시리즈를 출시하며 양돈 사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 ‘키네틱 G’ 시리즈는 영양소의 체내 이용 속도 개념인 최신 ‘키네틱 시스템’을 적용, 영양소의 이용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 분뇨로 허실되는 영양소를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돼지의 장 건강 증진을 이끄는 신개념 제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기능성 아미노산의 적용으로 돼지의 장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는 미소화 단백질의 수준을 낮췄고, 기능성 첨가제의 적용으로 장내 미생물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이다.

돈사 내에서 발생하는 유해 가스(NH3, H2S 등)의 발생을 현저히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점에서 양돈사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천하제일사료는 설명했다.

천하제일은 또 이번에 출시한 차별화된 제품과 함께 고객농가를 대상으로 맞춤형 급여프로그램 설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돼지의 유전력과 환경에 따라 농장의 출하성적 최적화를 위한 급여프로그램 설계를 통해 성장 단계별 영양소 요구량을 정밀하게 설정, 생산성 향상과 사료비 절감 실현을 돕는다.

천하제일 양돈PM 방병수 부장은 “키네틱 G시리즈는 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양돈농가에 선물할 여러 특장점들인 △아미노산/에너지 이용효율 개선 △장내 환경 개선 △분뇨 내 미소화 단백질 배출량 감소 △유해가스 감소를 통한 돈사 환경 개선 △도체 등급 개선 등이 많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박 부장은 이어 “자체 기술연구소와 프랑스 인비보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신제품이자, 천하제일 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세대 영양과학”이라며 신제품을 통해 양돈사료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인 것처럼, 앞으로도 천하제일 양돈팀은 농가의 가려운 부분을 찾고 개선, 더 큰 기쁨과 성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