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축협 미량초우 브랜드사업단 출범식 개최
밀양축협 미량초우 브랜드사업단 출범식 개최
  • 김점태 기자
  • 승인 2018.05.1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이 판매 100%책임

 

밀양축협(조합장 박재종)은 지난 4일 우리고향, 우리한우 ‘미량초우’ 브랜드사업단 출범식을 갖고 조합브랜드 미량초우 활성화에 본격 돌입했다.

조합원 실익증대와 브랜드사업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날 출범식에는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해 예상원 경남도의회 농해수위원장, 박민규 농협밀양시지부장, 윤욱원 농협사료경남지사장, 김경호 농협경남지역본부 축산지원단장, 임원, 브랜드 참여농가 1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됐다.

박재종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밀양축협은 미량초우 브랜드 활성화와 참여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고 브랜드 장려금 추가지급, 신속하고 확실한 컨설팅 등에 만전을 기해 우수한 미량초우를 전국적인 브랜드로 육성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박 조합장은 밀양한우개량사업소가 곧 완공되면 우수형질의 송아지를 브랜드농가에 최우선 분양해 사육기반을 튼튼히 하는 동시에 안정적 유통시스템을 함께 구축해 생산된 미량초우의 100% 판매를 조합이 책임지겠다고 다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축사에서 밀양지역 한우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미량초우 발전과 축산인 소득증대를 위해 밀양시도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양축협은 박재종 조합장을 위원장으로, 엄이식 상임이사를 부위원장으로 하는 브랜드사업단 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손기성(농업기술센터 축산기술과장), 김용관(농업기술센터 축산진흥담당), 이병문(비상임이사), 유종기(한우협회 밀양시지부장), 김상기(한우협회 사무국장), 김병우(부산대 교수), 이안행(밀양축협 경제상무)씨를 위원으로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