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 권민 기자
  • 승인 2018.05.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팜랜드 수영장 인기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운영하는 애견파크 ‘파라다이스독’이 4월 28일 개장한 반려견 수영장이 반려견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애견파크‘파라다이스독’은 수영장뿐만 아니라 2천 평 규모의 천연 잔디 운동장과 각종 어질리티까지 갖추고 있어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바로 옆에 국내 최대 체험 목장형 테마파크 ‘안성팜랜드’가 있어 탁 트인 푸른 목초지 감상이 가능해 ‘펫팸족(pet+family,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에게는 반려견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는 명소로 자리잡았다.

올해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한 수영장은 중·소형견용, 대형견용 2군데로 나뉘어 운영된다. 수영장에는 반려견주도 함께 들어갈 수 있다. 야외 드라이 장비는 제공되나 드라이 타올, 구명조끼 등은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수영장 입장료는 파라다이스독 입장료와 별도이다. 파라다이스독 입장료는 견주 1만원(음료 1잔 포함), 중·소형견 5000원, 대형견 8000원이며, 수영장 이용료는 중·소형견 1만원, 대형견은 1만5000원이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 “파라다이스독의 천연 잔디 운동장은 강아지들이 발바닥을 다칠 염려가 적고, 규모가 커서 대형견들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주말에 반려견과 함께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식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