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수의약품·베트올
농림축산식품 장관 표창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는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전체 재적회원 103명 중 6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1부 행사에서는 2017년도 동물약품 수출 유공업체로 선정된 녹십자수의약품㈜(대표 김승목)과 베트올(주)(대표 김정미)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이 수여됐고, 수출 유공자로 선정된 우진비앤지㈜ 양무성 이사, ㈜한동 이인태 상무에게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이 전달됐다.

또한 회원사 임직원 중에서 동물용의약품 수출유공자로 선정된 베트올㈜ 김종훈 전무이사, SB신일(주) 김나영 계장, ㈜코미팜 정성화 대리, 한국썸벧(주) 김종찬 대리에게는 협회장 표창이 수여되었으며, 협회 기술연구원의 강서영 전임연구원에게는 장기근속 표창이 수여됐다.

곽형근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사업추진 방향을 제시하고 “대내외적인 상황이 매우 유동적이고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협회에서는 회원사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면서 “회원사가 화합해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2부 행사에서는 총회 안건으로 상정된 2017년도 사업보고 및 수지결산(안),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이사회 위임(안)을 심의하여 원안대로 의결됐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