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판매서비스 부문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지난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한우전문판매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 평가모델(KSME-CS+) 및 지표를 통해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고객관리체계 등 객관적 조사를 통해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받게 된 것.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통일된 시스템 구축과 소비자의 신뢰로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국가명품인증’을 6회 연속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소시모의 우수축산물브랜드인증을 14년 연속 획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지금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횡성축협한우를 공급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아울러 다양해지는 소비 변화에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육가공품들을 개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홍콩수출성공 및 대한민국 최초 캄보디아 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횡성축협은 이어 지난 17일 롯데서울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엄경익 조합장은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횡성축협한우가 되기 위해 2018년에도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를 지속하겠다”면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해 드리기 위해 횡성축협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보답해 나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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