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몰, 다양한 할인행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무술년 설날을 맞아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2018 설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나눔·감사·격려’를 컨셉으로 구매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가심비를 고려한 한돈 선물세트를 기획해 선보인다.

‘한돈몰’ 신규가입자와 설 선물세트 구매자는 각 신규가입 쿠폰(5000원)과 설 선물세트 전용 쿠폰(5000원)을 적용해 최대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설 선물세트 대량 구매시 10+1 또는 구매할인을 제공한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의 추가혜택도 있다.

이외에 ‘한돈몰’ 회원 대상으로 SNS 홍보 이벤트와 설 선물세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순금돼지 1돈,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한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돈몰’에서는 기획상품(1만 원 이상 ~ 3만 원 미만) 판매금액의 100%를 사회에 기부할 수 있는 ‘새해 福 나눔 기획전’을 통해 한돈 구매자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한다.

하태식 위원장은 “가성비를 넘어서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랜드에 맞추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정성으로 길러낸 건강한 우리 돼지 한돈 선물세트가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