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수익 300만원 달성 비결은?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 중부 제 1사업부(사업부장 최상순)는 지난달 25일 인천광역시 강화군 명진컨벤션에서 100명의 한우농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팜스코TMF 명작 소개회의를 개최했다.

최상순 사업부장은 “이번 팜스코TMF 명작 소개회의를 통해 고객 농장 경영에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비육우사업 환경에서 농장의 대응방안과 경쟁력 강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고 밝혔다.

고광준 축우ISM에 따르면 농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선 시장상황을 고려한 전략적 사고가 중요하다. 지금은 생존경쟁의 시대이다. 높아지는 생산비와 축산업 규제, 급변하는 지육가격 등 빠르게 변해가는 사업여건 속에서 발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 꾸준한 농장경영 분석이 필요하며, 이제는 고도의 전략과 전술이 적용돼야 한다. 육성우 사양관리를 통해 등급 출현율, 등심단면적을 극대화하는 것이 현재 시장상황에는 수익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이다.

이어 팜스코TMF 명작 소개회의 및 실증자료를 통한 수익성 분석 발표가 이어졌다. 최상준 지역부장은 기존 TMF보다 특별한 기술력을 탑재 한 팜스코TMF 명작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팜스코TMF 명작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증자료들에 대한 실전 수익성분석을 통해 두당 추가수익 380만원 이상의 수익성을 소개했다.

팜스코 관계자는 “고객의 수익창출에 기여하기 위한 제품과 프로그램의 개발 및 보급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팜스코와 협력관계를 맺은 ㈜대영티엠알 전태호 대표는 아낌없는 투자와 공장시스템 보강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