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전용공장서 생산

하림펫푸드가 국내 팻팸족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신선하고 건강한 펫푸드 ‘더:리얼(THE RE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리얼’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방부제 무첨가 펫푸드(Pet Food)’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출시됐다. 100% 휴먼 그레이드 키블(Kibble:건식 펫푸드)로 국내 최초의 펫푸드 전용 공장인 ‘해피댄스 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에서 위생적으로 만든다.

‘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을 내 반려견에게 줄 수는 없다’라는 신념하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식재료만을 철저히 지키고, 제품 공정에서 관리까지 식품 수준으로 관리해 생산한다. 합성보존료와 향미제를 사용하지 않은 펫푸드로 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대두·옥수수 GMO 작물과 글루텐 등 반려동물의 알러지 유발 원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더:리얼은 세 가지 형태의 키블로 구성했다. 도넛 모양의 ‘프레시미트볼/피쉬볼(Fresh Meat Ball/Fish Ball)’ 키블은 사료에 사용되는 육분이 아닌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신선한 생고기가 40% 함유되어 있다.

하림펫푸드 양재현 사장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국내 최초 100% 휴먼그레이드 키블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펫푸드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