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제품 우수성 다시 한번 입증

 

CJ제일제당 생물자원부분(대표 정근상)은 ‘2016년 김포시 검정농가 평가대회’ 결과 고객목장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CJ제일제당의 낙농사료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김포검정회 주최로 지난 15일 2016년 성적을 기반으로 한 김포시 검정농가 평가대회 개최 결과, CJ제일제당 4개 목장이 7개 부분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포검정회는 매년 평가대회를 실시해 검정회원들의 연간 성적을 공유하고 있다.

발해목장이 305일 우수 개체 산유량 1위와 생애 누적 산유량 1위를 차지했으며, 영월목장이 선형심사 2위 유질상 2위, 베스트목장 2위를 달성했다. 봉성목장은 유질상 1위, 태홍목장은 향상도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총 3개 부분에서 수상을 한 영월목장 관계자는 “밀크젠 제품과 함께 한 이후 전반적으로 성적이 개선됐다”며 “CJ의 컨설팅이 목장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경기지점 이영석 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 항목마다 수상자를 배출해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김포지역을 비롯한 경기지역에 있어서 고객목장의 생산성 증대와 성적 개선을 위해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목장의 수익을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