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주년…10월까지

 

팜스코가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이하 새맛햄) 출시 4주년을 맞아 30% 이상 할인하는 ‘완판 25만 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포크 육가공제품 이용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5만 캔을 한정 생산해 기존 가격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하이포크와 연계한 정육점, 오프라인매장 등의 다양한 경로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하이포크가 대표하는 육가공 제품인 새맛햄은 지난 2013년 출시되어 100% 한돈과 6無첨가의 기본원칙을 고수하며, 소금을 줄이고 새우젓으로 맛을 내어 감칠맛을 더한 팜스코의 주력 제품이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하이포크몰(http://hypork.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팜스코는 앞으로도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무첨가 원칙을 고수해 차별화된 하이포크 육가공제품을 계속해서 출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