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전국서 대대적 할인

 

농협경제지주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일부터 ‘3시 3끼 우리 한돈, 3.3오오 우리 한돈’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국적인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3.3데이를 맞아 5일까지 진행된 금번 행사는 전국 농협유통 하나로클럽·마트 등 45개점에서, 목우촌프로포크,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장군포크, 허브한돈 등 농협 유명 브랜드 삼겹살을 49% 할인된 100g에 1090원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전국 농협지역본부와 양돈농협에서는 이달 말까지 지역행사 등과 연계하여 시식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며, 삼겹, 등심, 다리살, 육가공품 등 맛있고 품질좋은 우리 돼지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도 대한민국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 오픈 기념 할인과 경품 이벤트, 국군장병 대상 한돈 전달식, 꿈 응원 특강 등을 기획했다.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우리 한돈의 소비 촉진 행사의 일환으로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장바구니 걱정이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고자 행사를 계획했다”며,“3.3데이를 맞아 맛있고 품질 좋은 우리 한돈을 더욱 사랑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5일까지 농협과 함께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데 이어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 기존 한돈 온라인 공식쇼핑몰 ‘드림한돈닷컴’을 ‘한돈몰’로 새롭게 오픈하고, 3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몰(mall.han-don.com)’은 우리돼지 한돈을 연중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또한 한돈몰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쿠폰과 삼겹살데이 기념 3000원 할인쿠폰 등 총 8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드림한돈닷컴 가입고객에게도 삼겹살데이 기념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고, 한돈몰 구매 후기 작성고객에게는 중복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3월 8월까지 한돈닷컴을 통해 ‘가로세로 한돈 낱말퍼즐’과 ‘방방곡곡 한돈 로고 찾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방방곡곡 한돈 로고 찾기’ 이벤트는 우리 주변에 있는 한돈 또는 한돈인증점 로고를 찾아 업로드 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한돈자조금은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삼겹살이 포함된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차관과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이 지난달 28일 대전에 위치한 육군 군수사령부를 찾았다. 이들은 삼겹살 파티를 열고 고된 훈련과 임무수행 중인 장병을 격려했다. 이와 함께 육군 9사단, 해군 1함대에도 각각 한돈 삼겹살 333kg 등 총 삼겹살 1톤을 우리 군에 전달했다.

이준원 차관은 “삼겹살데이는 지난 2003년 FMD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삼겹살데이를 통해 군 장병은 물론 온 국민이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규 위원장은 “최근 국내 정치적 불안과 경기 침체로 혼란스러운 국민들을 응원하고, 축산물 소비기피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토방위를 위해 애쓰는 우리 군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