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독한 파트너십 소중한 가치”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는 지난 17일 대전시 유성에 위치한 라온컨벤션호텔에서 2017년 펫사업부 대리점 사업 전진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과 전국 각 지역대리점 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판매 목표 달성 의지와 다짐을 공유하고 희망과 성공기운을 북돋는 자리가 됐다.

또 2016년 뜨거운 열정으로 우수한 판매 실적과 높은 성과를 달성한 우수 대리점을 시상하고 함께 축하하는 행사였다.

윤민식 사업부장은 “제일펫푸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자리”라고 밝히며, “대리점 사장님들과의 돈독한 파트너십이 우리의 소중하고 중요한 가치이다. 제일펫푸드는 파트너 집중 육성을 통해 최선을 다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품질 강화를 통한 신뢰 구축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유석호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2017년은 제일펫푸드가 국내외 펫 산업 트렌드를 앞서가는 새로운 출발의 시작”임을 강조했다.

아울러 윤하운 총괄사장은 “천하제일사료와 고객 성공의 꿈을 함께 키워가는 제일펫푸드가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성장하고 있다. 더 많은 격려와 신뢰를 부탁한다”라는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귀 기울이고, 의견을 반영하여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