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부키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양돈 질병 예방을 위한 최신 정보와 질병 예방을 위한 통합적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 책자인 ‘돼지 사육 단계별 주요 질병 예방 전략’<사진>을 최근 발간했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양돈 질병 예방을 위해서는 백신뿐만 아니라 질병에 대한 최신 정보와 정확한 진단 기법을 통한 예방에 대한 평가 방법이 중요하다며 본 책자의 발간 배경을 밝혔다.

책자는 △돼지써코바이러스 연관 질병 △돼지유행성 폐렴 △돼지번식기호흡기증후군 △돼지흉막폐렴 △돼지증식성회장염 △돼지인플루엔자 등 총 6개의 장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양돈관련 질병에 대해 감염 사슬 관리 기법에 근거해 주요 양돈 질병의 예방 및 관리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각 질병 별로 질병의 역사, 임상증상, 병인론을 포함해 질병의 감염고리와 이에 따른 예방고리를 소개함으로써 체계적 질병관리전략를 제시한다.

서승원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은 “이번 책자를 통해 양돈 질병 관리 과정에 꼭 필요한 통합적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질병의 효과적인 예방을 통한 생산성 극대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책자는 각 지역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담당자, 또는 본사로 신청하면 무료로 배송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으로 검색해 친구추가 후 신청해도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