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축산업 동향

10가지 창의적인 발렌타인 데이 선물

 

미국의 축산관련 잡지 「비프Beef」 사에서 페이스북 팔로워들에게 발렌타인데이의 선물에 대하여 제안을 요청했고, 많은 응답을 받았다. 선물의 리스트를 10가지로 요약하였으며 5가지는 소를 키우는 여성을 위한, 그리고 5가지는 소를 키우는 남성을 위한 것이다.

소를 키우는 남성을 위한 좋은 선물들: 나의 목장주는 쇼핑하기가 힘들다. 그는 매우 검소하고 실용적이어서, 나는 항상 그의 실생활에서 사용하게 될 만한 것을 고른다. 만일 당신의 남자친구(남편)가 나와 같다면 이 아이디어들로 발렌타인 데이 준비를 마칠 수 있을 것이다.

 

1. 예티(컵 브랜드명) 텀블러

아침에 소에게 사료를 줄 때 예티 컵에 뜨거운 커피를 담아 즐길 수 있으며, 날씨가 따뜻해지면 차가운 음료를 담아 몇 시간 동안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다. 20온즈 텀블러는 $21.99밖에 하지 않으며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2일내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2. 아마존 에코 (스피커의 일종)

당신은 음악을 재생하고, 우버 택시를 부르고, 구매를 하고, 불을 껐다 키며, 온도를 조절 하는 등 수많은 프로그램을 ‘알렉사’에게 요구하는 아마존 에코의 광고를 보았을 것이다. 목장주가 실제로 이를 사용하는 것을 상상해보아라. 밖으로 나가기 전에, 그는 ‘알렉사’에게 날씨, 그가 놓친 전날의 시장, 경매에서의 판매 성적 등을 물어볼 수 있다.

 

3. 사랑이 담긴 식사

사람들은 사람의 마음으로 가는 길은 위장을 통해서 라고 한다. 음식은 언제나 좋은 선택이다. 가재요리를 곁들인 필레와 신선한 아스파라거스, 맛있는 샐러드는 정말로 훌륭한 식사다. 맛있는 요리와 초, 그리고 카드를 선물해 보라! 집에서 만든 음식만큼 훌륭한 것은 없다. 특히 소고기일 경우에!

 

4. 히치 커버 (차량 부품의 일종)

스타일리쉬한 스틸 히치 커버로 그의 트럭을 장식하자. 설리반스 서플라이(Sullivan’s Supply)에서 단 돈 $29.50에 판매중이며, 트레일러를 끌지 않을 때 이는 좋은 악세서리가 된다.

 

5. 프린트

미셀 웨버 커스톰 페인팅(Michelle Weber Custom Painting)에서 나오는 매력적인 소의 그림으로 그의 집과 사무실을 꾸밀 수 있다. 어미소가 갓 태어난 새끼소를 핥는 ‘키스’라는 제목의 프린트를 확인해라. 웨버의 작품을 살펴보거나 만일 조금 더 기다릴 수 있다면 당신의 목장에서 나온 가축을 인쇄물로 주문할 수 있다.

소를 키우는 여성을 위한 좋은 선물들 : 꽃, 초콜릿, 로맨틱한 촛불 아래서의 저녁식사, 깨끗한 집? 만일 당신의 여자친구(아내)가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것이다.

 

6. Farmgirl 꽃집(브랜드명)

인디애나 주의 농장 출신 소녀인 크리스티나 스템벨(Christina Stembel)이 시작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회사는 미국의 화훼농가에서 당신의 집 문 앞까지 포장된 꽃을 배달하고 축하해 준다. 금주의 추천 꽃은 하트모양으로 꾸며져 있으며 $75이고, 10%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7. 소가 그려진 접시

파이오니어 우먼 머캔타일(Pioneer Woman Mercantile)의 $5짜리 접시들이 올 해 나의 위시 리스트에 올라가 있다. 나는 접시에 빠져있으며, 이 아름다운 접시는 재미있는 모양이 있는 종이 접시에 불과하지만 마무리가 잘 되어 있다.

 

8. 티셔츠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다면, 로즈버드 디자인스 앤 어패럴(Rosebud’s Designs and Apparel)의 새로운 그래픽 티셔츠를 생각해 볼 수 있다. 그래픽 티셔츠는 카디건 안에 입기 좋으며 바깥에서 입기에도 충분히 캐쥬얼하다.

 

9. Heart of the Farm Planner의 주방 용품들

이 2017년 플래너에는 목장 관리, 추수 식사계획, 목표 달성과 일상적인 업무 등 모든 것이 들어있다. 당신의 배우자는 이미 이 플래너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Heart of the Farm Planner에 그녀가 즐거워할 만한 다른 품목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레서피 카드, 나무 숟가락, 티 타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구매하면 20%할인이 가능하다.

 

10. 깨끗한 집

발렌타인 데이 선물에 관한 나의 페이스북 질문에 많은 여성들은 올해 다른 선물을 원했다. 자세히 말하자면, 그녀의 차를 세차하고, 설거지를 하고, 빨래를 하고, 계단을 청소하고, 가구의 먼지를 닦고, 아이들과 바깥에서 놀아주고, 그녀에게 하루의 휴가를 주어 마사지나 페디큐어를 받게 해주는 것이다. 그녀는 쉬는 시간과 당신의 노력에 감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