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판매서비스부문 3년 연속

 

횡성축협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년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한우전문판매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선진 경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통일된 시스템 구축과 소비자의 신뢰로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 수상,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국가명품인증’ 5회 연속 선정, 소시모의 우수축산물브랜드인증을 13년 연속 획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한우를 공급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아울러 다양해지는 소비 변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육가공품을 개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홍콩수출 성공으로 인해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앞으로 횡성축협한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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