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소비촉진 위한 ‘쓰리GO(고)’이벤트 대대적 전개

농협목우촌이 치킨 브랜드 「또래오래치킨」을 통한 국내산 쌀 소비촉진을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닭‘쌀’돋게 맛있는 농협목우촌 또래오래치킨 신제품 ‘쓰리 Go(고)!!!」이벤트’로 또래오래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맛있는 또래오래치킨 먹고(Go)! 덤으로 품질 좋은 햅쌀 받고(Go)! 아울러 어려운 농촌과 농업인 돕고(Go)!’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래오래치킨』은 오는 24일 새롭게 선을 보인 「메이플 치킨」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또래오래치킨 1마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1월 24일부터 2016년 햅쌀 500g(1봉지)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이용하는 매장별로 준비된 햅쌀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 진행된다.

『또래오래치킨』이 우선 준비한 물량은 총 5만kg(10만 봉지)으로 5톤 트럭 10대 분량이다. 고객들의 호응이 좋을 경우 증정하는 햅쌀 총 물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전단지에 있는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2017년 또래오래 탁상용 캘린더’도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채형석 대표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은 국내 쌀 생산량에 비해 소비는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쌀의 수급불균형이 심해지고, 이로 인한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농업인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또래오래치킨은 이번 뿐만 아니라 그동안 국내 쌀 소비확대를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미 오래전부터 맛있는 또래오래치킨을 만들 때 사용하는 파우더에 국내에서 생산되는 다섯 가지 곡식(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을 첨가하여 사용함으로써 쌀 소비에 앞장서 왔다.

※ 메이플 치킨이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특제 메이플 소스(캐나다 단풍나무 수액)를 발라 달콤하면서 향기로운 과자같은 치킨으로 이색적인 풍미를 주는 치킨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