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10월 14일까지

 

친환경축산협회(회장 이교훈)가 2016년 친환경 축산농장 사진을 공모한다.

사진공모전은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축산농장 만들기를 독려하고, 소비자들의 축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해소해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육성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친환경축산협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다.

참가대상은 △무항생제·유기축산 인증 및 HACCP 지정 농가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 농가 △산지생태축산 시범사업 참여 농가 △기타 친환경 관련 인증 또는 지정 농가 등이다.

공모방법은 해당 농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각 도 축산과에 제출하거나, 해당 농장에서 직접 참가서류와 함께 친환경축산협회에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 방법은 이메일(ecolives@naver. com) 또는 웹하드(www.webhard.co.kr, ID ecolives, PW 6888)를 활용하면 된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우수상 4명(친환경축산협회장상), 특별상 3명이며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수상작을 포함한 출품작품은 전체 화보집 제작·보급, 사진전 개최 등을 통해 친환경축산 홍보에 활용한다.

접수기간은 8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며, 결과발표는 11월 중순, 시상은 12월에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 02)401-6888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