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축산환경 능동대처

대한사료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김덕명)는 지난달 23일, 24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의 한국인력개발원에서 `Responsive To Change-변화에 대응하는 자만이 살아남는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제 60회기 영업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영업전진대회에서 대한사료 김덕명 대표이사는 축산업계와 경영환경 등의 급변에 우려를 나타내면서, 전사적인 대응과 경영혁신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영업사원 개개인도 스스로 변화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기를 당부했다.
첫날 행사에서는 59회기 실적평가 및 포상, 60회기 영업방침 및 판매계획 발표가 있었으며, 저녁 행사로 한마음의 밤을 통해 영업사원의 단합과 장기자랑 등을 통해 대한사료 전 임직원의 하나되는 단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둘째날 행사에는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조직강화를 위해 서바이벌게임을 실시하여 양팀의 조직화된 지휘와 임무 수행을 통해, 팀원간의 신뢰와 팀웍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대한사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60회기 목표달성 의욕 고취 및 나아가 축산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과 개인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행사였다고 자체 평가했다. 이상환 기자 ish@chukkyung.co.kr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