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 전·후 시행

 

대동공업이 이앙(모내기) 시기 전·후 기간 동안 ‘3+3 이앙기 건강검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6조 이앙기 ERP60D(디젤), ERP60(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에 한해 3년간 년 1회씩, 총 3회의 걸쳐 이앙 전 사전 점검과 이앙기 엔진, 미션 무상 보증을 기존 2년(1000시간)에서 3년(1500시간)으로 확대해 사후 점검을 제공한다.

사전 점검으로 이앙 기간에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문제를 대비해 고객의 제품 사용 만족도를 높이고 엔진 및 미션 등 제품의 주요 부위에 대한 보증기간 확대로 제품 유지비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리 기간 동안 고객이 ERP60 이앙기를 대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퀵 서비스’를 이앙 기간에 운영해 이앙 작업 중 제품 고장으로 인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정한경 대동공업 서비스지원팀장은 “이양기 제품 품질 및 내구성에 자신 있기에 3+3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시행한다”며 “3회 사전 점검과 엔진 및 미션의 무상 보증 기간 확대 그리고 서비스 기동대 등 차별화된 고객 A/S 서비스로 기업과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계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에는 이앙기 점검 및 수리를 위해 대동공업 내 개발, 품질, 서비스, 부품 전문가로 구성된 2개 팀이 전국 8개 지역 서비스 팀과 함께 이앙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기동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번 없이 1588-21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