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ㆍ기능성계란 홍보

서부배합사료(대표 정세진)가 주관하는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확산돼 브랜드 및 기능성 계란에 대한 소비자와 관련 업계 관심이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www.iloveegg.or.kr)은 지난달 14일부터 4월 이벤트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천여명이 넘는 네티즌이 응모했으며, 계란에 대한 정보와 지식 공유가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됐다.
한편 계란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최근 웰빙붐에 따른 건강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로 브랜드 계란 및 기능성 계란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당첨된 네티즌을 대상으로 306명을 선정해 상품을 제공하는데,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청풍공기청정기, 2등(5명)은 국산 알찜이, 3등(300명)에게는 황사마스크(2개들이)의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서부사료 관계자는 “본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및 기능성 계란에 대한 구매 형태 및 의식 수준을 알아보고 앞으로 계란 홍보 및 소비 확대를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면서 “전 국민이 계란을 사랑하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계란의 소비 증대를 위한 공익 활동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환 기자 ish@chukkyung.co.kr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