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축사모 회원업체 대표와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부천 지역 사회복지시설, 오정구 보건소와 연계해 명절 특식과 위문품등을 전달하며 격려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김경수 부천축산물공판장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부축사모(부천과 축산물공판장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회원인 협력업체 대표는 지난 17일 오정보건소와 고강본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어르신과 재가대상자를 위한 명절 위문품(150만원 상당) 및 생필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100만원)을 전달했다.

부천축산물공판장 직원들은 또 22일에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추석 맞이 특식 제공을 위한 지원금(150만원)을 전달하고, 배식 자원봉사에 참여해 독거 어르신 90여명에게 명절 음식을 대접했다.

김경수 장장은 “소외된 어르신들이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 직원과 부축사모에서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훈훈한 정을 나누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직원과 부축사모 회원인 협력업체에서는 매달 성금을 모아 특식지원, 생필품지원 등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활 속 작은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