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칭 ‘다향 착한 정육점’ 생육·가공품 쉽게 구입

 

다향오리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향착한정육점(www.dahyang.co.kr)을 지난달 23일 오픈했다.

다향착한정육점 쇼핑몰은 녹차먹인 다향오리 훈제 슬라이스, 허브갈릭 훈제 슬라이스, 육즙가득 촉촉한 닭가슴살 등 다향오리에서 생산하는 주요 생육 및 가공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마련했다.

또한 오리나 닭 등 가금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와 초보자들을 위한 요리 팁, 소비자 구매 후기 등의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다향오리는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월 12일까지 녹차먹인 다향오리 훈제 슬라이스, 다향 삼계탕 및 육즙가득 오리버거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달 15일까지 다향착한정육점 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고, 이달 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향 에코백을 선물한다. 에코백 증정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박은희 다향오리 기획실상무는 "오리고기나 닭고기 등 가금류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관련된 다양한 요리 정보 등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신선한 다향오리의 대표 제품들을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다향착한정육점 쇼핑몰(www.dahyang.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