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은 차원이 다른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또래오래 신제품 ‘리얼핫양념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핫양념치킨’<사진 위>은 또래오래 대표메뉴인 핫양념치킨의 매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매운 맛 마니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산 닭고기 원료육에 청양고추를 듬뿍 첨가해 알싸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치킨 중 가장 매운 치킨으로 전단지 문구에도 노약자, 어린이 등은 주의하라는 문구를 넣을 만큼 강렬하게 매운 맛을 뿜어내는 치킨이라는 게 농협목우촌의 설명.

목우촌은 또 치킨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삭아삭샐러드’<사진 아래>도 새롭게 선보였다.

‘아삭아삭샐러드’는 양상추, 적근대, 로메인, 당근 등 신선한 야채들에 흑임자드레싱을 곁들인 제품으로, 팩 포장된 샐러드와 일회용 포크를 함께 담아 야외에서 또래오래 치킨과 더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문명호 농협목우촌 외식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리얼핫양념치킨은 매우 강하게 매운맛이지만 화끈하게 끌리는 맛으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색다른 매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아삭아삭샐러드는 또래오래치킨 시리즈와 함께 곁들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메뉴로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