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2040 주부 대상

 

다향오리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 건강한 오리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7월 3일까지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3기’를 모집한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주 고객층인 주부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14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3회째 이어오고 있는 공식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는 총 10명을 모집해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한다.

지원자격은 월 1회 오프라인 모임 참석이 가능한 서울 및 수도권 거주 2040 전업 주부에게 주어지며, 요리를 즐기고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개인 블로그나 카페활동, SNS 활동이 활발한 주부들을 선발 시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다향오리 블로그(http://blog.naver. com/dahyang5252)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메일을 통해 최종 응모하면 된다.

소비자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브랜드 체험을 위한 다향오리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종 우수 모니터 요원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박은희 다향오리 상무는 “올해 새로 모집하는 소비자 모니터 요원 3기들과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소통해 브랜드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