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5월 20일과 21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SNS를 활용한 농식품 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

aT는 최근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대해 자세히 다루는 이번 ‘SNS 활용 농식품 마케팅’ 과정을 통해 교육 참가자들은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제품홍보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셜미디어의 이해로 시작하는 이번 강의는 SNS입소문(WOM)전략, 소셜 미디어 적용 실습, 농식품의 SNS 스토리텔링과 소셜 미디어의 농식품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소셜미디어 적용실습에서는 중소식품업체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만들기를 직접 실습하며 강의는 Case Study 위주로 진행돼 열심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사의 성과를 극대화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이 교육은 2일에 거쳐 총 15시간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팀(031-400-35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