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하이포크가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3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팜스코는 이에 지난달 23일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후원한 ‘2014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축산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날 서울 중구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선 나관일 신선식품사업본부 마케팅팀장이 참석했다.

이 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또 무한경쟁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기업의 자산으로 관리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적인 성장을 향한 노력을 격려하고 올바른 평가를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가치 향상과 권익 보호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팜스코의 대표 브랜드 하이포크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철학과 브랜드 경영 비전이 확고하고,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신뢰도, 인지도를 포함한 소비자 리서치 부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의 평가를 받았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품질과 위생, 안전은 물론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사업의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과 함께 상생 발전하는 팜스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