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취 제거제 ‘오도프리’ 반값 판매

우린네이처(대표 고영규)가 가을철 액비 살포시기를 맞아 악취 제거에 탁월한 제품인 오도프리를 반값에 제공한다.

오도프리는 액비살포시, 육계사 깔짚, 가축분뇨 발효장, 축사 내부, 비료공장, 음식물처리장 등의 악취 민원을 해결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들 사업장의 제품 재 구매율이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단순한 미생물제나 방향제와는 달리 악취물질을 직접 제거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며, 신속한 악취 제거 능력으로 각광을 받는다.

액비살포시 악취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액비 수거 직전에 액비 톤당 제품 50를 물 5리터에 희석하여 탱크차에 먼저 넣고 액비를 수거해 살포하면 된다. 발효장이나 축사 내부 등에는 물 1000리터에 제품 250~1000를 희석해 고압살포하면 실내 암모니아 가스 문제도 해결한다. 양계용 깔짚에서 나는 가스도 즉시 제거한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조달품목 중 하나인 오도프리는 천연물질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18리터당 기존 44만원에서 22만원으로 50% 폭탄 세일을 실시한다집중적인 액비 살포 시기에다 겨울철 가스를 대비해야하는 싯점에서, 장기 불황으로 고통받는 축산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과감한 통큰 세일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50% 할인 판매와 함께 18리터 오도프리 10통을 구입할 경우 1통을 추가로 증정한다축산 관련 시설에서 발생하는 악취 문제 해소로 축산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바꾸는데 촉매제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문의(031)609-2142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